기획 & 캠페인
코오롱FnC 쿠론, 싱글맘 지원 기부 캠페인 전개
상태바
코오롱FnC 쿠론, 싱글맘 지원 기부 캠페인 전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싱글맘을 위한 기부 캠페인 ‘WE ARE STEPHANIE(위아 스테파니)’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싱글맘 자립 지원 후원단체인 동방사회복지회에 3000만 원 상당의 쿠론백을 기부한다.

쿠론의 ‘위아 스테파니’ 캠페인은 지난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해 올해로 2회를 맞이했다. 초보 워킹맘이기도 한 싱글맘들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의미로 쿠론의 데일리백을 기부한다.

특히 올해는 기부와 함께 언택트 흐름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싱글맘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한다. 영상은 위아 스테파니 캠페인명에 맞게 각자의 자리에서 각기 다른 모습으로 ‘함께’라는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 영상은 쿠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론 관계자는 “지난 해 10주년을 계기로 올해에도 동방사회복지회와 좋은 인연을 지속하게 돼 기쁘다”며 “쿠론은 싱글맘 지원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위아 스테파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며 코오롱몰에서 오는 20일까지 20FW시즌 스테파니백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