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관장, 10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20만 원 이상 무료제공
상태바
정관장, 10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20만 원 이상 무료제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월 3일부터 10일 정오까지 8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국에 위치한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결제 즉시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정관장 측은 비대면 트렌드로 택배 수요가 집중되고 일반택배 접수가 대부분 마감된 점을 감안해 안전하게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 주소를 모르는 경우,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정관장몰에서는 선물 받는 사람의 성별, 나이, 건강이슈 등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상품 서비스와 보자기, 한지 등 고급스러운 특별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새해에는 가족 및 지인 모두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정관장 면역력 선물을 추천한다”며 “온∙오프라인 장점이 결합된 정관장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코로나 명절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설명절을 맞이해 인기제품 구매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