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6개 점포(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에서 설 연휴 첫날인 11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해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점포별 반경 5km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이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저녁에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설 선물세트를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5만 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설날 전날 휴점하는 무역센터점 등 전국 9개 점포(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는 설 연휴 전날인 10일까지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전 방역하는 모습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전 방역하는 모습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선물세트를 아직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 전날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방역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설 연휴 기간 점포별로 이틀간 휴점한다.

9개 점(무역센터점·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 설 전날인 11일과 설 당일인 12일에 휴점하고, 6개점(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은 설 당일과 다음날인 13일에 휴점한다. 또한 현대아울렛 전국 8개 점포는 설 당일인 12일 휴점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