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TV홈쇼핑 최초 '지바 코코넛 캠핑카'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TV홈쇼핑 최초 '지바 코코넛 캠핑카' 론칭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4일 TV홈쇼핑 최초로 '지바 코코넛 캠핑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지바 코코넛 캠핑카'는 캠핑용품 전문기업 지바(GIBA)가 우리나라 캠핑환경에 맞춰 100% 국내에서 제작해 AS가 신속하며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자체 생산한 FRP(섬유강화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옵션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캠핑카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캠핑카는 봉고3를 기반으로 한 '코코넛2'와 렉스턴칸을 기반으로 한 '코코넛3' 캠핑카다.

'코코넛2'는 차량 뒤편에 출입구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동급대비 넉넉한 취침 공간(최대6인)과 생활공간을 갖춘 패밀리형 가성비 캠핑카로 가격은 6020만 원이다.

'코코넛3'는 4륜구동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일반도로는 물론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하며, 가격은 7300만 원이다.

'지바 코코넛 캠핑카'는 NS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8일부터 사전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 저녁 5시 15분에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바 코코넛 캠핑카'의 홈쇼핑 최초 론칭을 맞아 상담 예약 후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 접이식 폴딩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상담 예약을 남기고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LG전자의 55인치 UHD TV 또는 A9청소기 중 하나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김선욱 MD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캠핑카에 대한 수요도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캠핑카에 대한 상식과 정보를 확인하시고, 자신의 캠핑 스타일에 적합한 캠핑카를 찾기 위한 상담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