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굿즈 '포근한 스누피 담요'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굿즈 '포근한 스누피 담요' 사전예약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1.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포근한 스누피 담요'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근한 스누피 담요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 캐릭터 '스누피'가 등장하는 만화인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갈색이다.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 등 피너츠 인기 캐릭터들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담았다.

부드러운 감촉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에 제격이라는 게 배스킨라빈스 측 설명이다.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꾸러미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파우치를 함께 제공, 휴대성을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포근한 스누피 담요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 1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플레이와 카카오페이, 우리페이로 구매 시엔 2000원 할인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2월 2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2900원에 판매한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출시했던 플리스 블랭킷의 인기에 힘입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포근한 스누피 담요를 출시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담요로 한달 남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