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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2023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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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2023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 개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1.05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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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은 ‘2023년 FC채널 영업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윤문도 FC실장을 비롯한 FC채널 영업관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FC(Financial Consultant)채널이란 전통 설계사 조직을 운영·관리하는 ABL생명의 주력 영업채널이다.

이번 행사에는 2023년 회사 경영전략과 FC채널의 목표, 영업전략 등을 공유됐다. 은재경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를 비롯해 경영관리, 인사, 고객지원 관련 임원들이 2023년 사업계획에 대해 발표했고 이를 바탕으로 FC실 산하 부서장과 각 지역단장들은 사업전략과 실행 방안을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ABL생명 FC채널은 올해 슬로건을 ‘조직강화를 통해 다시 도약하는 채널이 되자’는 의미를 담은 ‘2023 FC RE:BOOT’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한 세부계획으로는 △보장성 중심의 FC소득 증대 △영업관리자 중심의 FC조직 성장 △완전판매 중심의 효율 성장 등을 내세웠다.

윤문도 ABL생명 FC실장은 "FC채널은 보장성보험 판매 활성화를 통해 수익성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으며, 작년 누계 기준 13회차와 25회차 유지율을 각각 89.1%, 74.7%로 업계 최상위 수준을 기록했다"며 "올해도 녹록치 않은 영업환경이 예상되지만 ‘한 단계 더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 영업력 증대, 조직 성장, 효율 제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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