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스튜디오, ‘2023 에스팀 크루 오디션’ 개최…신인개발팀과 첫 걸음
상태바
이스튜디오, ‘2023 에스팀 크루 오디션’ 개최…신인개발팀과 첫 걸음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1.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총괄대표 김소연)이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가 ‘2023 에스팀 크루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3 에스팀 크루 오디션’은 올 초 신설된 신인개발팀과 함께한 첫 프로젝트다.

이스튜디오에 따르면 패션 행사, 웹드라마 등 특정 프로젝트 참여자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했던 기존 오디션들과 달리, 이스튜디오의 수료생을 대상으로 한다. 합격자들에게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1월 11일부터 시작된 오디션에는 150여 명의 이스튜디오 수료생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주∙태은 등이 소속된 ‘에스팀 패션’과 장윤주∙한혜진 등이 소속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참여한 두 차례의 심사가 진행됐다.
 
▲에스팀 크루 오디현 현장
▲에스팀 크루 오디현 현장

이스튜디오의 커리큘럼 수료자 중에는 정혁∙진정선∙차수민 등 모델과 배우 문주연∙한성민∙현우석∙최광록∙백성철 등이 있다.
 
이스튜디오 관계자는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40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쌓아온 아티스트 교육 역량을 모아 신인개발팀을 신설하게 됐다”며 “이번 ‘2023 에스팀 크루 오디션’을 시작으로 신인개발팀과 함께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의 발굴과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