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상태바
롯데칠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2.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 내 젊은 소비층을 유입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했다. 0kcal로 열량 부담을 줄이고 주요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높은 탄산 함량으로 청량감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대성 높은 340mL 페트병과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새로운 과일향의 조합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표현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이번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이게 됐다. 제품 샘플링, 제휴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탐스제로는 1970년대 출시됐던 탐스 브랜드를 지난해 4월 새롭게 브랜딩해 재출시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다. 탐스제로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종에 이어 이번 청포도석류향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