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활용한 250㎖ 용량의 컵음료다. 비타민C 100mg과 식이섬유 2000mg을 담았다. 주 원료인 키위는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푸드로 꼽히는 봄철 과일로 비타민C와 식이섬유, 칼륨, 엽산, 비타민E, 항산화제 등 20종 이상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서울우유는 지난해 5월 올데이프룻 오렌지 맛과 자두 맛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 키위 맛까지 제품 라인업을 총 3종으로 확대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과즙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이병홍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올데이프룻은 작년 한해 약 23억 원 정도의 매출을 달성했다. 신제품 키위를 포함해 향후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대,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데이프룻 3종은 서울우유 공식몰인 나100샵과 전국 편의점·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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