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SG닷컴, 6일부터 ‘패션명품 쓱세일’ 진행..."신상품 위주 라인업"
상태바
SSG닷컴, 6일부터 ‘패션명품 쓱세일’ 진행..."신상품 위주 라인업"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3.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쓱세일’은 쓱닷컴이 올해 1월부터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행사다. SSG닷컴은 신뢰도가 중요한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해 이번 ‘패션명품 쓱세일’ 행사에서도 신뢰도를 강조해 봄 쇼핑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상품 신뢰도 제고를 위해 ‘공식브랜드관’과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 무작위로 상품을 구매해 정품 여부를 감정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봄 스타일링 상품으로는 ‘버버리’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퀼팅 재킷을, ‘막스마라’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트렌치코트와 자켓을, ‘피아제’. ‘파네라이’ 공식브랜드관에서는 오픈링, 브레이슬릿, 럭셔리 시계를 선보인다.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발급이 가능한 ‘프라다’,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스톤 아일랜드’, ‘메종 키츠네’ 등 올 S/S 신상 명품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6시간 동안 한정수량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3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커먼프로젝트’ 스니커즈, ‘AMI’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6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백화점 패션의류 및 잡화 브랜드, 명품 전용 할인 등 구매 가격대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 및 신세계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패션 및 명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준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별 편성을 통해 총 8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7일 오후 8시 ‘구해줘명품즈 시즌2’에서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을 34만 원대에, ‘메종 마르지엘라 스니커즈’를 36만 원대에 판매하며, 8일 오후 9시에는 ‘위크엔드 막스마라’ 23 S/S 트렌치 코트 및 봄 신상품을 공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올해는 봄맞이 패션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 3월 쓱세일 테마로 패션명품을 선정해 신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다”며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