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창립 16주년 맞아 파라오 안마의자 최대 16%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창립 16주년 맞아 파라오 안마의자 최대 16% 할인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3.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파라오 시리즈 3종 안마의자를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GREAT 파라오대전’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럭셔리 인기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에디션’ 3종이다. 
 
더파라오S,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만의 핑거무빙 기술이 담긴 'XD-Pro 마사지 모듈’을 통해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더파라오S는 마사지체어의 모든 가죽 부분이 100% 천연 면피 소가죽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파라오2 블랙에디션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는 ‘XD-FLEX 모듈’에 6개의 마사지볼을 적용한 6매틱(Matic) 시스템으로 등과 허리를 폭넓게 케어한다.
 
세 모델에 한해 구매 고객은 정상가 대비 16% 즉시 할인해준다. 가장 상위 모델인 더파라오S 기준 최대 130만 원의 혜택이다. 렌탈 시에는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 1만5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상시 운영 중인 선납금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더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GREAT 파라오대전’은 바디프랜드 라운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예약’ 신청을 한 후 라운지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