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관장, 면세점 전용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정관장, 면세점 전용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3.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면세점 전용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에디션은 중국 위드 코로나 전환과 일본 개인여행 허용 등의 영향으로 해외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면세품 구매 수요도 함께 늘어나는 점에 주목하고 한국을 오가는 여행객들에게 한국의 정취와 멋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정관장 홍삼의 활력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꽹과리나 징 등을 치는 풍물잽이의 부포와 상모를 모티프로 삼아 우리 민족의 흥과 에너지를 강렬한 오방색과 함께 풀어내고자 했다.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비행기에서 내려 여행을 시작할 때나 출장 중 바이어 미팅을 앞두고 에너지가 필요할 때 에브리타임로얄 한 포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내 공항 면세점과 시내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복주머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