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버거킹, 불맛과 훈연향 가득한 '스모키바비큐 와퍼' 출시
상태바
버거킹, 불맛과 훈연향 가득한 '스모키바비큐 와퍼'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3.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모키 바비큐가 들어간 '스모키바비큐 와퍼'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모키바비큐'와 블랙와퍼번을 사용한 '스모키바비큐X'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스모크 하우스에서 천천히 익혀 훈연향을 낸 스모키 바비큐가 주재료다. 여기에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여러 허브를 넣은 특제 소스로 달콤함과 깔끔함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모키바비큐X는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이 긴 블랙와퍼번과 더 두툼한 패티를 사용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11번가 'LIVE11'에서 유튜브 피식대학 김민수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2종과 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등 버거킹 스터디셀러를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데 바닐라 한정 수량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코카콜라 20인치 캐리어와 텀블러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버거킹! 쇼미더트레이!'도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제공되는 트레이 매트의 그릴 이미지나 버거킹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그릴 이미지와 함께 신메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20여 명에게 미니 그릴, 버거킹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스모키바비큐 와퍼는 미국 남부의 바비큐 포크립 스타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한 메뉴다. 와퍼 하나로 불맛과 훈연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같은 날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제로와도 함께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