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노컷영상] 무인매장에서 산 도시락 속 '닭가슴살', 거멓게 썩고 악취까지
상태바
[노컷영상] 무인매장에서 산 도시락 속 '닭가슴살', 거멓게 썩고 악취까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3.27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관악구에 사는 장 모(여)씨는 한 무인매장에서 산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이 상해서 버렸으나 환불도 받지 못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장 씨에 따르면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제품을 열자 역한 냄새가 났고 살구색의 닭가슴살이 아닌 거멓게 돼 있어 상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품을 버리고 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자 상담원은 "제품을 폐기해 확인할 수 없으나 통상 영양소 주입으로 인해 까매지는 거라 섭취는 가능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인터넷에 올라온 다른 사람들의 도시락 후기 사진과 비교해도 너무 달라 상했다는 확신이 들었다. 계속된 항의에 상담원은 섭취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나 '예외적으로' 환불해주겠다며 무인매장 측에 장 씨의 정보를 전달해놓겠다고 했다.

하지만 무인매장 측으로부터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한 채 장 씨는 환불만 애타게 기다리는 상황이다.

장 씨는 "상해서 먹지도 못하고 버린 도시락은 어디서 어떻게 환불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상했다는 소비자 말을 믿지 못하고 무조건 먹어도 된다며 책임지지 않는 모습이 너무 실망스럽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