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뉴스킨 파마넥스, 베라 앱 ‘TRME 케어’ 리프레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뉴스킨 파마넥스, 베라 앱 ‘TRME 케어’ 리프레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7.0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의 ‘TRME 케어’ 리프레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뉴스킨에 따르면 ‘TRME 케어’는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에이지락 TRME’를 체계적으로 섭취하며 식사, 운동 활동을 점검해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하는 서비스다. 지난달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 바이크인 ‘뉴비트’와 연동을 강화해 앱 내 사용자 프로필을 추가하고 ‘TRME 다이어리’에 보다 편리하게 운동 기록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9월에도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우선 ‘TRME 미션’에 팀별 미션을 제공하고, 팀원 간 기록 확인 및 제품 추천 기능으로 팀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체중 및 운동 기록을 인바디 다이얼W와 뉴비트, 스마트폰 앱에서 자동으로 연동해 편의성을 높인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9일까지 파마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TR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9월 ‘TRME 케어’ 업데이트 예정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3가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TR 인스타그램, 베라 등 뉴스킨의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