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독일 주방용품 WMF, 네이버 스토어에서 추석 맞이 세일 위크 진행
상태바
독일 주방용품 WMF, 네이버 스토어에서 추석 맞이 세일 위크 진행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8.1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wmf.co.kr)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세일 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제품인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는 WMF의 대표 냄비 중 하나다. 이외에도 ‘WMF 컴포트라인’ 냄비 4종 세트, ‘WMF 곰솥’, ‘WMF퓨전테크 아로마틱’, ‘WMF 컬트프로 멀티 블렌더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WMF가 이번 추석에 제안하는 주요 제품들의 특징은 크로마간 소재로 오래 사용해도 부식이 없고 산에 강하다. 
 

▲WMF 구르메 플러스
▲WMF 구르메 플러스

또한 모든 WMF 크로마간 소재 냄비에는 트랜스썸 공법이 적용돼 바닥면과 열원의 접촉면을 최대화해 재료를 더욱 빠르고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WMF 곰솥’은 14L의 넉넉한 크기로 갈비찜과 같은 대용량 음식도 거뜬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이 또한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르게 조리해야 하는 추석에 제격이다.

믹서기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 ‘WMF 컬트프로 멀티 블렌더 에디션’은 WMF만의 기술력과 6중 칼날로 음식 재료에 상관없이 원하는 만큼 곱게 분쇄할 수 있으며, 가볍고 견고한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이번에 함께 선보이는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의 경우 적용된 WMF 퓨전테크 소재가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초고온에서 강철과 결합해 생산하는 혁신 소재로서,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져 재료의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특히,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에 더해진 아로마 프레스 뚜껑은 수분 응축 효과를 높이고, 최적의 내부 돌기 디자인으로 응집된 수분을 골고루 순환시켜 냄비 내부의 수분을 최대 25% 더 유지한다. 

WMF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독일 No.1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로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 요리하고, 품격있는 추석 선물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가을 WMF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