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12월 입주 예정
상태바
대우건설, 부산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9월 분양...12월 입주 예정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8.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일원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을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수도권 외 지역에 최초로 적용되는 곳이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동 총 1384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39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후분양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지역도
▲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지역도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또한 황령대로,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을 통한 부산 주요 도심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는 주변에 경성대부경대 상권, 남천해변시장,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남천초, 남천중, 대연고 등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를 비롯해 경성대, 부경대가 가깝다.

단지 내에는 사우나, 라이브러리 카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GX룸, 골프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은 물론 평지, 오션뷰, 역세권입지 등 우수한 사업성을 갖추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을 선보여 부산의 주거문화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