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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위한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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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산업 종사자 역량 강화 위한 세미나 개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8.22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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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가 ‘게임산업 종사자 대상 K-GAME 전문 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9월 7일 오전 10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지원허브(메타버스허브 3층 첨단공연장)에서 열린다. 

게임산업의 건전하고 올바른 진흥 및 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게임산업 동향 공유 △게임 관련 주요 법률 안내 △전문가 연계 강연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우선 최종원 삼정KPMG 상무가 발표를 맡아 2023 게임산업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강태욱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와 이용민 법무법인 율촌 변호사가 각각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게임 관련 법’, ‘Game with IP – 게임산업에서의 지식재산 및 그 보호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각 기업 분야별 전문가들의 연계 강연도 진행된다. 이대근 마이크로소프트 매니저는 ‘생성형 AI의 시대와 Responsible AI’, 윤혁제 컴투스홀딩스 Web3 사업본부 기획실장은 ‘WEB3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이코노미 설계’, 남현민 넥슨코리아 인텔리전스랩스 선행개발실 연구원은 ‘AI를 이용한 게임 내 유해 텍스트 탐지’에 대해 발표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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