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다음 달 21~24일 열려...하나원큐에서 티켓 사전 판매
상태바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다음 달 21~24일 열려...하나원큐에서 티켓 사전 판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08.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하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KLPGA 정규투어 중에서 최대 규모로 열리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하나금융그룹 소속이자 현재 여자골프 세계랭킹 6위인 리디아 고(뉴질랜드) 선수가 출전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리디아 고는 메이저대회 2승을 비롯해 LPGA투어 통산 19승을 거뒀고 지난해 LPGA투어 올해의 선수와 상금 1위, 최저타상을 수상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또한 LPGA투어 통산 8승 기록에 지난해 US 여자오픈 메이저대회를 우승한 이민지(호주)와 2021년 메이저대회인 ANA Inspiration을 우승하면서 시즌 신인왕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도 눈여겨 볼 만한 선수다.

국내 선수 중에서는 디펜딩 챔피언이자 지난해 대상 포인트 1위인 김수지가 대회 2연패에 도전하며 올해 다승을 기록하고 있는 이예원, 박지영, 임진희, 박민지 등도 출전한다.

이번 대회 갤러리 티켓은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사전 판매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고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체크카드 상관없이 입장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 구입 시에도 하나카드로 결제시 2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주민등록주소 기준 인천광역시 거주자도 현장 20% 할인이 적용된다.

대회가 열리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은 하나금융타운 맞은편 청라국제도시역에서 도보 2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대회장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활용해 종이티켓을 최소화해 환경 친화 대회로 진행된다고 하나금융 측은 설명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나금융타운이 조성중인 청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경기를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대회장 방문이 가능한 만큼 많은 골프 팬들이 티켓 사전 구매를 통해 가을날 펼쳐질 여자 골프 축제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