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에 따르면 최근 판매 동향을 분석 결과 마법클이 뿌링클에 이어 판매 점유율 2위로 올라선 것으로 조사됐다. 업계에서는 마법클이 MZ 세대의 취향과 입맛을 메뉴에 잘 녹아낸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마법클은 마늘빵을 치킨으로 구현한 신개념 치킨이다.
bhc치킨은 마법클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마법클이 기존 메뉴의 매출과 판매량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독자적인 매출을 형성하고 있어 앞으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향후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로 소비자들에게 마법클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 올해 최대 히트 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을 담은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과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