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 경북고향장터 ‘사이소’ 입점...추석선물세트 31종 20% 할인
상태바
G마켓, 경북고향장터 ‘사이소’ 입점...추석선물세트 31종 20%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9.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경북고향장터 ‘사이소’가 공식 입점해 오는 4일부터 경북 특산물 235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이소는 경상북도의 위탁으로 재단법인 경상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에서 관리하는 쇼핑몰이다.

G마켓과 옥션은 시스템 연동을 통해 사이소 판매 상품 일체를 선보인다. 시즌 수요를 반영해 협업 프로모션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9월 4일부터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30일까지 두 달간 할인기획전을 열고, 곶감, 쌀, 표고버섯, 샤인머스켓 등 경북 각종 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9월은 한가위 시즌을 반영해 선물세트 및 차례 음식으로도 제격인 특산물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경북 우수 농가의 프리미엄 과일·버섯 선물세트, 홍삼액, 1++등급 한우 등이 있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9월 4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20% 중복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G마켓,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 전용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신선식품팀 김태연 매니저는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자체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며 “이번 사이소 입점을 통해 경북이 직접 엄선한 상품을 합리적인 직거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