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쏘몰은 지난해 멀티비타민 부문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부문 매출 1위는 오쏘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제품력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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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쏘몰은 지난해 멀티비타민 부문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부문 매출 1위는 오쏘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제품력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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