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경기도의회 '청렴문화 콘서트' 성료...염종현 의장 "도민과 밀접하게 체감하고 소통할 것"
상태바
경기도의회 '청렴문화 콘서트' 성료...염종현 의장 "도민과 밀접하게 체감하고 소통할 것"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5.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가 처음 개최한 ‘청렴문화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에는 ‘소통’과 ‘청렴’을 주제로 홍보대사를 활용해 오페라·팝송·가요 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며 의회사무처 직원과 지역주민 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개그맨 정은숙의 사회로 도의회 홍보대사인 성악가 정찬희, 가수 진시몬·노랑의자·주미가 참여해 10여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의회는 이날 공연 중 청렴문화를 주제로 제작된 영상을 상영하고, ‘청렴 이행시’ 등 관련 부대행사를 진행하며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 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염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홍보대사는 도민과 의회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가교이고, 음악 또한 많은 이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특별한 매개체다”라며 “이 둘이 만나 열린 이번 음악회가 마음의 간격을 좁히고, 도의회를 한층 친근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의회는 도민과 가장 가까운 대의기관으로, 도민 삶을 누구보다 밀접하게 체감하며 소통하기 위해 존재한다”며 “신뢰를 주는 의회, 열려있는 의회를 위해 의회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