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P&G, 네이버서 2024 하계 올림픽 기념 ‘한국P&G 파리올림픽 기획전 위크’ 실시
상태바
한국P&G, 네이버서 2024 하계 올림픽 기념 ‘한국P&G 파리올림픽 기획전 위크’ 실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5.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사인 P&G가 다가오는 2024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한국P&G 파리올림픽 기획전 위크(WEEK)’를 내달 5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한다.

P&G는 이번 올림픽을 앞두고 평범하고 위대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모든 날들의 챔피언(Everyday Champions)’ 캠페인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포함해 모든 날들의 챔피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P&G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네이버 쇼핑 채널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팸퍼스 등 P&G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올림픽 기념 패키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대상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7명에게 이번 올림픽 개최지인 파리 등 원하는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 14명에게는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국P&G 관계자는 “모두가 열광하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국가대표 선수들과 모든 날들의 챔피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값진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P&G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로 15년째 올림픽 및 패럴림픽 월드와이드 공식 파트너로 활약 중이다. 오는 2028년 LA올림픽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평등과 포용성, 지속가능성, 지역사회 긍정적 영향력 선도에 앞장설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