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개최
상태바
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개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5.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6월1일 토요일 성남시청 잔디광장에서 ‘손바닥 농장 팜팜’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손바닥 농장 팜팜’은 NS홈쇼핑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고자 시행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에 따라 판교생태학습원과 진행해온 환경 축제로 2016년부터 매년 판교 화랑공원에서  만나왔다. 환경의 날에 맞춰 도시 안 농장체험을 비롯 생태 환경적인 삶에 대한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환경, 예술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작년 행사에서는 4000여명의 시민이 방문하기도 했다. 

올해는 커진 행사 규모에 따라 더 많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성남시청 앞 잔디광장으로 장소를 옮겨 진행한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으로 △생생오감놀이터 △팜팜체험 △주렁주렁전시회 △기후위기퍼레이드 등이 진행되며 총 22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는 “’손바닥 농장 팜팜’에서의 체험은 환경의 날을 맞아 나의 삶과 자연, 환경 보전을 생각해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도시민도 자연과 교감하고 건강한 먹거리와 여가활동을 즐기는 풍요로운 자연속의 삶을 누리기를 바라는 NS홈쇼핑의 뜻을 담은 ‘손바닥 농장 팜팜’ 행사에 많은 분들의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