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휴온스메디텍, 남미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체외충격파 쇄석기 등 대표 기기 알려
상태바
휴온스메디텍, 남미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체외충격파 쇄석기 등 대표 기기 알려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5.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남미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Hospitalar 2024'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Hospitalar 2024는 지난 21일부터(현지시간) 나흘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됐다. 이 전시회는 남미 지역 주요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 대표 의료기기 제품군을 적극 홍보하며 남미 시장에서 입지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휴온스메디텍의 대표 제품으로 체외충격파 쇄석기 'ASADAL-M1'과 약물자동주입기기 '더마샤인 프로(DermaShine Pro)', 내시경 소독기 '휴엔 디알(HUEN DR 02)' 등이 있다.

특히 'ASADAL-M1'은 전자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비침습 시술을 통해 높은 요로 결석 쇄석률을 보여준다. 기존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에 비해 시술 시간이 짧아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

이진석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남미 최대 규모 전시회인 Hospitalar에 참여해 당사의 안전성과 효과성이 입증된 'ASADAL-M1'을 브라질 및 남미 시장에 알리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회 참여를 바탕으로 현지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함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휴온스메디텍은 글로벌 시장 공략 확대를 위해 오는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의료기기 전시회 FIME에 참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