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락앤락, 세계환경의날 맞아 ‘라인프렌즈 에디션’ 도시락·텀블러 선보여
상태바
락앤락, 세계환경의날 맞아 ‘라인프렌즈 에디션’ 도시락·텀블러 선보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5.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5월30일 공개되는 이번 에디션은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과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다.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락앤락 관계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기인 도시락과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밀폐력을 자랑하는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은 직사각 용기, 칸칸이 용기, 젓가락, 가방으로 구성됐으며,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내장했다. 가방 내부는 단열재 구조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 재질로 제작돼 세척도 용이하다.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로우와 함께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커버를 장착했다. 이중 진공 방식을 적용해 보냉력을 높였고 사일런스 스토퍼를 부착해 텀블러를 바닥에 내려놓을 때 발생하는 소음도 최소화했다. 입수구가 넓어 얼음이나 음료를 넣기도 편하고 세척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글로벌 팬덤을 갖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데다 환경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오는 30일부터는 네이버쇼핑에서 주관하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도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