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골프존, KPGA 김홍택 프로 서브 후원 나서
상태바
골프존, KPGA 김홍택 프로 서브 후원 나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5.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홍택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고 투어활동과 훈련 지원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서브 후원 계약은 오는 2025년 12월까지로, 김홍택 프로는 향후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골프존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후원식에서 김홍택 프로는 "골프존과 후원을 맺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필드와 스크린 어디서든 좋은 성적으로 활약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 후원계약 체결식에서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왼쪽)와 김홍택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7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 후원계약 체결식에서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왼쪽)와 김홍택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홍택 프로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43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최종 라운드 연장전에서 태국의 촌라띳 츤분응암과 접전 끝에 우승했다.

김홍택 프로는 스크린골프투어 GTOUR ‘2013-14 남자대회 섬머시즌 4차전’에서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골프존과 연을 맺었다. 이어 2023 시즌 2승, 2024 시즌 혼성대회 1승을 더해 GTOUR 통산 13승으로 남자 단독 최다승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김홍택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있는 골퍼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