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렉서스 플래그십 MPV 디 올 뉴 LM 500h 7월 출시...사전 계약 시작
상태바
렉서스 플래그십 MPV 디 올 뉴 LM 500h 7월 출시...사전 계약 시작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4.06.0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MPV ‘디 올 뉴 LM 500h’를 출시했다. 3일부터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렉서스가 VIP만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디 올 뉴 LM 500h는 7월 24일 출시 예정이다.

렉서스는 모든 탑승객을 고려한 편안한 승차감과 기능성, 우아하면서도 역동성과 오모테나시가 느껴지는 실내외 디자인, 진동 및 소음 차단, 다양한 편의사양을 고려해 설계했다.

전면부는 렉서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스핀들 보디’에 전면 크롬 도금 마감과 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로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측면은 낮고 길게 뻗은 벨트라인 실루엣으로 유려함과 개방성을 강조했다. 후면부에는 렉서스의 L자형 시그니쳐 바 램프가 적용됐다.


GA-K 플랫폼 기반으로 2.4L 직렬 4기통 터보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6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했다. 후륜에 이액슬이 적용된 ‘다이렉트4’ 사륜구동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따라 전륜과 후륜의 구동력을 독립적으로 제어해 안정적인 핸들링과 최적의 주행감을 제공한다.

디 올 뉴 LM 500h는 독립된 2열 공간을 제공하는 4인승 로열 그레이드와 다양한 시트 포지션을 통한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6인승 이그제큐티브 그레이드로 출시된다.

가격은 4인승 로열 그레이드 1억9600만 원, 6인승 이그제큐티브 그레이드 1억4800만 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점점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자 안락한 승차감, 편의성, 공간감을 모두 갖춘 디 올 뉴 LM 500h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