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2024 협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로 기부금 1억 모금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2024 협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로 기부금 1억 모금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11.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지난 11일 강원도 원주시 센추리21CC에서 ‘2024 협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 결과, 최종적으로 약 1억 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고 20일 밝혔다. 

협회가 주최하고 협회 산하 우정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사회봉사위원회와 협력해 자선 골프대회로 개최됐다. 

협회는 “추후 공식 절차를 거쳐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 ▲따뜻한동행 그리고 범죄 피해자를 지원하는 ▲한국피해자지원협회에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회봉사위원회 활동을 통해 직접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11일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이 자선골프대회 시상식에 앞서 기부금을 후원해 준 회원사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11일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이 자선골프대회 시상식에 앞서 기부금을 후원해 준 회원사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정현식 협회장은 대회 개회사에서 “경기가 어려운 지금, 국민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우리 산업이 사회적 약자들의 아픔과 어려움을 함께 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때”라고 하면서 “올해 대회가 뜻깊은 행사로 거듭나도록 기부해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인규 사회봉사위원장도 “이번 대회를 계기로 사회봉사위원회도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산업인들이 취약계층 지원에 동참하도록 독려하여 산업 전반으로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대회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친목을 다지며 협회와 업계가 단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선 골프대회를 위해 저마다 기꺼이 후원금을 쾌척하며 사회적 약자 지원에 동참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협회장을 비롯한 협회 회원들과 자문 및 고문, KFCEO 및 연대FCEO 동문, 부산울산경남지회, 대구경북지회, 광주전남지회, 전북지회 등 전국 지회 회원 등 총 240여명이 참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