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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로 고객에 고장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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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로 고객에 고장 안내
  • 양성모 기자 ymaria@csnews.co.kr
  • 승인 2024.11.25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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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차량 상태관련 안내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또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불안감 해소는 물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으로 기대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돼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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