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차량 상태관련 안내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또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돼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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