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센텔리안24, 뷰티컬리 론칭 2주년 기념 토탈 안티에이징·기미케어 기획세트 출시
상태바
센텔리안24, 뷰티컬리 론칭 2주년 기념 토탈 안티에이징·기미케어 기획세트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11.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토탈 안티에이징 및 기미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과 멜라캡처 기미앰플 등과 함께 시너지 상품이 추가 구성됐다.

’베스트 마데카 크림&스틱 기프트 기획세트’는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멀티형 스틱인 마데카 크림 스틱을 담았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괄사가 포함돼 있다. 

’베스트 멜라캡처 기미케어 기프트 기획세트’는 마데카 멜라캡처 기미앰플(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RX)과 마데카 멜라캡처 스틱, 마데카랩 마스크 멜라 브라이트닝,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포함한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특허성분을 담아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기미잡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구성을 담은 기획세트 2종을 준비했다. 센텔리안24 베스트 제품과 컬리의 시그니처인 퍼플 컬러 기프트 파우치를 함께 담은 구성”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세트 2종은 뷰티컬리에서 3만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