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 츄’, 올리브영 건강식품 일간 판매 1위 기록
상태바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 츄’, 올리브영 건강식품 일간 판매 1위 기록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11.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자사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 츄’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지 일주일 만에 건강식품 부문 일간 판매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지스마트 구미 츄’는 구강용해 필름 제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필름’의 구미형 개발된 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1~3개 구미를 섭취하는 방식으로 숙취해소를 돕는다.

지난 9월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후 일주일 만인 9월 5일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랭킹 1위를 기록했다.

동국제약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기념해 12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2월 7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지스마트를 발견 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이지스마트 #올리브영과 함께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를, 5명에게는 이지스마트 구미 츄를 증정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스마트 구미 츄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연말을 맞아 술자리 모임이 잦아지는 만큼, 이지스마트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술자리 문화 만들기에 동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