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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내달 8일 약 8시간 서비스 중단... "시스템 개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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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내달 8일 약 8시간 서비스 중단... "시스템 개선 목적"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11.29 11: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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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다음 달 8일 오전 0시부터 8시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해당 시간 동안 케이뱅크 앱과 웹을 통한 금융거래 전반이 모두 중단된다.

중단 내용은 ▲예·적금과 대출의 신규가입과 조회 ▲체크카드 국내 및 해외 결제, 취소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 입출금 ▲자동화기기(CD/ATM) 입출금 ▲고객상담 및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처리 ▲입출금 또는 카드 결제 알림 서비스 ▲타 금융기관을 이용한 케이뱅크 계좌 거래 및 조회 등이다.

다만 교통카드 기능 이용과 체크카드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 중단없이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결정했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새벽에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더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벽 시간을 이용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중요 자금결제나 이체가 예정된 고객은 서비스 일시 중단 시간을 피해서 미리 처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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