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는 울림워터 출시를 맞아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이다. 나트륨, 칼륨, 칼슘 등 다양한 무기물질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울릉 용천수의 청정함과 특별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먹는샘물 시장에서 울림워터가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갤러리아백화점 5개 지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전국 29개 지점에서 판매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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