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가치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BSTI는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해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바디프랜드는 12월 12일 기준 BSTI 점수 870.61점으로 종합 순위 19위에 올랐다.
바디프랜드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등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혁신 제품 개발과 고객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헬스케어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기업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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