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실적을 견인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전년 대비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라네즈의 경우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 밤 카테고리에서 1·2위를 차지했으며 뷰티 전체 카테고리인 뷰티 앤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 결과 미쟝센은 전년 대비 1092%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에스트라(199%), 아이오페(434%), 일리윤(293%) 등도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고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들이 높은 성과를 함께 올리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며 "고객 접점 확대와 채널별 최적화된 전략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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