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패키지는 박카스맛 젤리 3종(△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을 메인 모델인 라이즈(RIIZE)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표현했다.
또 기존 패키지에는 없던 말풍선 디자인이 추가됐다. 말풍선을 통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지널 박카스맛 젤리는 메인 브랜드컬러인 ‘Blue (파랑)’, 박카스 젤리 신맛은 신맛을 강조한 ‘Light green(밝은 초록)’,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사랑스러운 ‘Magenta(자홍)’ 색을 사용했다.
종류 별로 멤버들의 다양한 표정도 담겼다. 오리지널은 일상적인 액티브한 모습, 신맛은 짜릿한 모습, 탱글은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라이즈 멤버들의 표정을 통해 표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패키지 보다 한층 액티브해진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신규 패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따스한 연말, 말풍선에 사랑 가득한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박카스맛 젤리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