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락앤락,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13년 연속 선정
상태바
락앤락,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13년 연속 선정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5.01.0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이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Top Trust and Use Vietnam Brand Award 2024)’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가 주관한다. 올해는 ‘지속가능한 소비, 적극적인 브랜드’를 주제로 진행됐다. 락앤락은 주방가전의 제품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측면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수상 제품은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와 ‘무선 구강 세정기’다.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는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어디든 걸어 두고 수시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링 디자인을 적용했다. 무선 구강 세정기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008년에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화 전략과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왔다. 스쿠터에 안정적으로 걸고 다닐 수 있는 ‘버킷 텀블러’, ‘에너제틱 텀블러’, 주방가전 Bianco 시리즈 등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상을 반영한 특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재는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4월에는 베트남 하띤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사업을 베트남에서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2024년에도 한부모 가족, 태풍 피해 주민 등을 대상으로 10회 이상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