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매출은 3.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33.9%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4조602억 원을 기록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불확실한 대외환경이 매출에 영향을 미쳤지만, 고부가가치 핵심부품을 확대 적용하는 등의 제품믹스 효과와 함께 전반적인 수익성 개선활동이 영업이익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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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 대비 매출은 3.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33.9%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4조602억 원을 기록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불확실한 대외환경이 매출에 영향을 미쳤지만, 고부가가치 핵심부품을 확대 적용하는 등의 제품믹스 효과와 함께 전반적인 수익성 개선활동이 영업이익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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