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기존 ‘올클렌징밤’의 세정력에 부드러운 필링 기능 등을 더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임상 결과 △자외선 차단제 포함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력 94% △립메이크업 세정력 94% △1회 사용 시 피부 각질 81% 개선 등 효능을 보였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어 피부 온도에 맞춰 녹는 ‘멜팅트랜스포밍’ 제형을 적용했다. 사용 시 순차적으로 메이크업, 노폐물, 블랙헤드, 피지 등을 녹이고 셀룰로오스 필링 입자의 롤링에 의한 각질 제거와 물에 유화된 클렌징밤 밀크(Milk)화로 케어까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진제약 ‘심플로그’ 브랜드 정자혜 PM은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클렌징 효과와 피부 각질 케어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멜팅 클렌징 제품“이라며 “미니멀리즘 브랜드인 심플로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피부 건강을 고려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