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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증권, 고객 맞춤형 퇴직연금 전용 상담 데스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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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증권, 고객 맞춤형 퇴직연금 전용 상담 데스크 운영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5.02.25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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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증권은 퇴직연금에 관심있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1 전문가 맞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에 따라 퇴직연금 전문가와 1:1 전화 상담으로 퇴직연금 상품과 개인형 IRP, 기업형 퇴직연금(DB, DC형) 운용 방법 등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10월 시행된 퇴직연금 실물이전제도나, 디폴트 옵션(퇴직연금 사전지정운영 제도) 등 퇴직연금 제도 관련 궁금증에 대한 내용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하나증권 퇴직연금 전용 상담 서비스 이용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하단과 MTS 내 '퇴직연금 투자상담' 코너에서 가능하다.

박상빈 하나증권 연금신탁사업단장은 "안정적인 노후 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퇴직연금 서비스에 대한 문의 역시 증가하는 추세"라며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퇴직연금 관련 궁금증을 해소함은 물론 고객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상품에 대한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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