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자취를 시작하는 학생을 비롯해 봄철 이사, 혼수로 밥솥을 장만하는 신혼부부 등이 사용하기 좋은 ‘브레인’ 밥솥과 ‘121 플러스’ 밥솥을 사은품과 함께 특가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 ‘금주의 밥솥’으로 마련됐다.

먼저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를 통해 쿠첸 스테디셀러인 브레인 밥솥 라인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10여 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끌어올리는 전용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또 쾌속 메뉴와 냉동보관밥(백미‧잡곡) 기능 등 총 12개의 기본 메뉴와 절전 모드, 자동 세척, 잔여시간 표시 알림 등이 적용됐다.
‘금주의 밥솥’ 기획전에선 ‘121 플러스’ 밥솥 라인업을 최대 3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21 플러스’ 밥솥은 2.1초고압으로 취사 온도를 121℃까지 끌어올린다.
내솥은 의료용으로도 활용되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쿠첸만의 ‘논스틱 기술’로 음식물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해 위생성은 높이고 세척 및 관리의 번거로움은 줄였다.
쿠첸은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신학기 맞이 브레인 밥솥 대축제’에서 브레인 밥솥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121 건강잡곡’ 3종(찰흑미, 서리태, 찹쌀) 세트를 증정한다.
‘금주의 밥솥’ 기획전을 통해 ‘121 플러스 밥솥’ 라인업을 구매한 경우 쿠첸X실리팟 미토피아 냉동밥 보관 용기 4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21 플러스’ 밥솥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테인리스 내솥을 전달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3월 개강을 앞둔 캠퍼스 자취생이나 이사를 고려하는 고객 등 다양한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밥솥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학생, 사회인 등이 건강한 한 끼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쿠첸의 잡곡 밥솥 라인업을 특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