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 SSF샵, 신규 브랜드 확대 추진...아식스·캐나다구스 이어 COS도 입점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SSF샵, 신규 브랜드 확대 추진...아식스·캐나다구스 이어 COS도 입점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03.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이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 가치를 지키며 신규 브랜드 입점 확대 추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신규 입점했다.

COS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장인 정신과 혁신, 소재에 대한 세심한 접근 방식으로 모던하면서도 타임리스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입점으로 COS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에 SSF샵에서도 공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자사 사이트 외에는 온라인몰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면서 새로운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SSF샵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SSF샵 COS 신규 론칭 모바일 연출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 COS 신규 론칭 모바일 연출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도 COS 신규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였다. 선별적인 브랜드 론칭으로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지난해 입점한 아식스와 노스페이스, 그리고 아디다스, 캐나다구스, 아크테릭스, 세인트제임스, 젠틀몬스터 등의 브랜드 입점이 대표적인 사례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4300억 원을 상회했고 SSF샵은 2015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SSF샵에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