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 씨가 주문한 '루비레드키위'는 으깨져 붉은 과육이 다 터져나와 먹을 수 없는 상태였다. 김 씨는 제품 사진을 찍고 온라인몰 측에 반품 요청했으나 일주일째 답이 없는 상황에 답답함을 호소했다.
김 씨는 "과육이 다 무르고 썩어 버려야 했다. 업체에서 빨리 환불 해주길 바란다"며 빠른 해결을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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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씨가 주문한 '루비레드키위'는 으깨져 붉은 과육이 다 터져나와 먹을 수 없는 상태였다. 김 씨는 제품 사진을 찍고 온라인몰 측에 반품 요청했으나 일주일째 답이 없는 상황에 답답함을 호소했다.
김 씨는 "과육이 다 무르고 썩어 버려야 했다. 업체에서 빨리 환불 해주길 바란다"며 빠른 해결을 촉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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