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가 2003년에 개발한 'NBCI'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를 조사해 브랜드 경쟁력을 점수화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
세라젬은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등 좋은 삶을 위한 7가지 건강 습관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신 모델 '마스터 V9'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총 6가지 효능을 인증 받으며 의료기기로서의 신뢰도를 높였다.
세라젬은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의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최근 듀얼 엔진을 탑재한 신제품 '파우제 M10'을 출시한 데 이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스타일 변경이 가능한 '파우제 피팅 서비스' 도입과 함께 '파우제 M8 Fit'도 리뉴얼 해 선보였다.
세라젬은 전국에 운영 중인 '웰카페'와 '웰라운지'를 통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세라젬은 글로벌 70여 개국에서 25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CES' 등 국제 무대에서도 미래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난해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NBCI'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은 세라젬의 기술력과 고객 체험 중심 마케팅, 디자인 경쟁력,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뢰까지 종합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