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065 / 총페이지 : 36,704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790 그루폰에서 사용하지도 않은 쿠폰 사용했다고 합니다~ 경산 펀펀비치 쿠폰 구매했어요~ 5월 말경에요~7월20일까지 가면 되는건데 지난주에 다른 쿠폰때문에 들어갔는데 사용완료라고 되어있어 전화하니 확인한다고 하고 1주일이 다되어갑니다. 주말에만 갈수 있어서 이번주 토요일에 갈까 생각중인데 장미화 2012-07-11
55782 kn바디앤스킨 제가 하체경락10회를 끊었는데 가격이 50만원이구요, 사정상 경락을 못받을것같아서 환불을 신청했습니다. 한달을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처리가 제대로안됬는지 자꾸 확인만 해보고 전화준다고 하면서 전화도 안주고 돈 김선희 2012-07-11
55780 GS 샾 홈쇼핑의 욕설과 'CEO에게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오라 전 GS샾 홈 쇼핑을 자주 찾는 고객중에 한 사람입니다. 저희가 홈 쇼핑을 자주 접하는 이유가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얻고자 모든 방송을 보고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구 이성도 2012-07-11
55777 쇼핑몰태도가 어이가없어서 비로신고처리하고싶습니다 정말 어이없는경우네요 제가 111000을 7/3입금하였고 그리고. 다섯개 상품중 하나는 못받은상태입니다 그런데 어제저녁에 업체에서 조기품절에의해 못보낸다고 환불해야한다더군요.그래서 바로전화햇더니 현금으론 안된다고 이런일이처움이다보니 적립금으로 주셧습니다.근데 물건이 황우람 2012-07-11
55776 쿠팡에서 판매하는 일월매트 제가 7월9일날 쿠팡에서 판매하는 일월쿨젤매트 더블세트 2개를 구입을 했습니다. 오늘 택배를 받아서 개봉해보니 ~ 똑같은 제품2개를 구매했는데 2제품이 틀리더라구여~~ 뭐 잘못보낼수도 있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1개제품은 아에 출고를 하지도 않는 제품이라고 쿠팡측 박세만 2012-07-11
55775 ak 몰의 7개월 늦은 환불건 지난 12월 ak 몰에서 러버덕 부츠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다른 두개를 구매한 건인데 그중에 한개는 상품에 불량으로 취소를 했습니다. 취소가 이루어진다는 답변을 받고 취소가 이뤄진줄 알았지만 지금 7개월이 지난 후에야 환불건이 안잡혔다고 전화연락을 받았습니다 김지현 2012-07-11
55774 전자제품구매 불편한진실을 고발합니다.. 몇일전에 지마켓에서 hp노트북을구입했고 구입가는 60만원입니다.. 구입하고 원래제품이 윈도우가 안깔려져있고 직접깔아야되는거라..받자마자 윈도우깔고 실행했는대 해상도가 고행상도라..야후나 네이버실행시 글씨가 완전히 작게나와 보기조차힘들고.해상도를 낮추면 글씨가 너무크게 김유진 2012-07-11
55773 반품요 궁금한것이 있어 여쭤봅니다 얼마전 인터넷에서 옷을 구입했습니다. 옷이 왔는데 옷 상태가 엉망이라 반품을 했어요. 제가 옷이 2가지인데 하나가 이상하길래 같이 반품했거든요 그러니 업체 측에서 하나는 단순변심이라고 저보고 택배비6000원을 내라고 하네요 신현경 2012-07-11
55770 고장반납꺼림 하이패스를 구입한지 한달도 체 되지않아 고장인데 환불이 안된다하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자기들 약관에는 분명 1달안에 제품하자는 반품이 된다고 되오 있는데 불구하고 좀 혼내줘야 합니다 소비자를 ㅇ어떻게 알고.... 회사명:아이티온 연락처:02-534-524 송효순 2012-07-11
55769 공유파일 사이트에서.... 공유팔일 24시간 무제한 다운로드 쿠폰을 어디서 얻어서 쓰려고 사이트에들어가서 가입을했는데 가입을하고 다음날 갑자기 문자에16500원이 결제 된거입니다 그래서 바로사이트에들어가서 정액제로 되거해지를하고나서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삼일째전화를받질않습니다. 제가 원 전용찬 2012-07-11
55768 엘지 냉장고 2주전에 하이마트에서 신형 엘지냉장고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지 3일 정도 지났을 때, 냉동실에 물방울들이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심해졌고, 유리선반에 눈에 띌 정도로 심하게 물방울들이 맺히고, 냉장고 안쪽 뒷벽에도 물이 계속 맺히고 조미진 2012-07-11
55767 상담원 고발 070-7949-0445 번으로 2012/7/11 오후 2시42분 연락이 왔습니다. 내용을 듣고 들었던 내용이라고 답변할려고 하는데. "들었던..." 하는순간 전화를 끈어버리네요... 황당하고 기분나빠서 신고합니다. 직원 교육좀 시켜주세요 초등학교때 배우는 백찬현 2012-07-11
55766 쇼핑몰 '런닝맨' 고발합니다. 런닝맨 / www.runingman.co.kr / tel : 070-7885-2629 신발 위주로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7월 2일 월요일 오후 9시경에 주문을 했습니다. 카드결제를 했는데 뭔가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 된 것 같더라구요. 근 고솔찬 2012-07-11
55765 예스주방의 횡포를 고발합니다. 2011년 겨울 예스주방이란 곳에 들어가 급식실 기기들을 인터넷으로 주문했었습니다 올 3월에 사용해보니 1주일도 되지 않아 이중 국.밥통 뚜껑에서 이물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예스주방에 전화를 걸어 AS 해 줄것을 요청했습니다. 물건을 모두 보내라고 김향숙 2012-07-11
55764 인터넷 쇼핑몰 "노블라인" 노블라인에서 신발을 하나 신청했는데 저는 원래 235~240사이즈를 신는데 주문하는곳에 한사이즈 작은 걸로 시키라고 되어있길래 235사이즈를 신청했어요 근데 신발이 왓는데 신어보니 너무 딱맞아서 신기전에 전화를해서 교환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안된다고 하더라구 손서영 2012-07-11
55763 휴대폰 기기분납금 번호이동으로 kt 에서 LG통신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제일큰 핸드폰 대리점에서 개통했습니다 위약금을 물어줄수 있단말과 비슷한 요금이 나온다기 남편은 6만원정도 저는 4-5만원정도 이동을 한것인데 완전 속았습니다 4월초에 개총할때 담담 최은희 2012-07-11
55762 레스토랑 식사권 용인과 창원에 두 지점이 있는 블루마린이라는 씨푸드 뷔페 식사권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용인 지점은 홈페이지 상으로도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것으로 안내를 하고 있어 문의해 보니 이전에 구입한 식사권은 사용할 수 없고 환불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 임영진 2012-07-11
55758 현대카드 선 세이브 포인트 관련문제 현대카드사에 고충불만사항을 올린 내용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현대카드사는 고객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1월에 선세이브를 신청(150,000원)하고 물건을 구입한것이 있다 선 세이브를 했기 때문에 내가 여러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이찬희 2012-07-11
55756 보험료 계좌번호 변경하는데 신용카드번호 안녕하세요 제가 현대해상에 운전자보험을 2년전에 계약을 했는데요 이번에 자동이체 계좌번호를 변경신청했습니다. 제가 개인사정에 의해서 어머니 통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신청하고 예금주인 어머니의 확인이 필요하다고해서 전번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런데 어머니에게 신용카 오철호 2012-07-11
55755 LG LCD TV 고장 42인 LG LCD TV이가 3년 3개월만에 고장이 낫네요 그래서 A/S신청하니 모듈이 고장이라면서 부품값이 약28만원 이라 합니다 그것도 사용기간이 적어서 50프로 할인해서 28만원이라합니다 할인안해주면 모듈부품이 56만원이나 하네요 요즘 LCD 80 이승준 201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