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449 / 총페이지 : 36,723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6684 밑의글 보충 시일이 촉박하고 휴대폰으로 작성하다보니 중요한 내용들이 빠졌네요. 오타도 많고.. 개통계약일은 7월 13일 금요일 밤 8시반이 조금 지났던것 같습니다 13일까지 갤럭시 노트 계약했을때 26만원이었고 올랐다는 주말단가는 48만원이라 했습니다 금요일 밤에 본인이 사비 오상미 2012-07-15
56683 대구피부관리실 환불횡포.. 저희 어머니가 아이가 낳고 조리하고나서 몸이 안좋은 딸보기 그러셨던지 몸관리도 받고 피부관리도 하라고해서 피부관리실을 끊어주셨습니다... 관리받는동안 엄마가 봐주신다고하셨구요.. 근데 엄마와 저 둘다 사고가나서 엄마는 목디스크가 심해지셔서 최정화 2012-07-15
56682 휴대폰 개통 관련 저희엄마 핸드폰을 스마트폰으로 바꾸기위해 금요일 저녁 홈플러스 분당 오리 Kt 대리점으로 갔습니다. 원래는 sk에 가입되어있었지만 다른 식구들이 모두 kt를 쓰는지라 스마트폰으로 바꾸는 김에 통신사도 변경하려구요 우리 앞에 두분이나 개통을하고 있었고 그 중 한명은 대 오상미 2012-07-15
56681 헬스장 환불미룸피해!!!!!!!!! 7월 5일날짜로 헬스장등록을한 회원입니다. 상담을받앗지만 제가운동할수 있는시간은 30분뿐이라 다니기가애매한 상황이였습니다. 30분운동으로 3시간 운동효과를 내주겟다고하고 실제영업시간보다 30분 연장하여 운동할수있다는 약속과 운동기구 사용방법과 요가까지도 이현희 2012-07-15
56680 핸드폰 소액결제 피해 어떻게 해야합니까? 도와주세요 제가 얼마전 핸드폰 소액 결제로 인한 피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핸드폰 요금을 카드로 자동 납부를 신청하고 카드 사용 내역서 용지는 매달 10일날 수령하게 설정해 놓고 사용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의 핸드폰 5월달 청구 금액이 카드사에 6월달 청구돼고 김선호 2012-07-15
56679 한맥식품 햄버거에서 한맥식품 햄버거에서 비닐이 나왔네요.. 피씨방에서 친구랑 먹다가 어이가 없어서... 아 반쯤 먹었는데.. 비닐한봉지를 먹은 느낌입니다... 하현호 2012-07-14
56678 롯데백화점 a/s센터 직원의 서비스 의식 엉망인듯! 롯데백화점 A/S센터에 물품을 맡겻습니다. 저의 요구사항은 서비스 직원의 전화통화와 택배로 물품을 받는 것이었습니다. 롯데백화점과 저희집의 거리가 멀었고 거의 한달 사이에 두번이나 A/S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분명 무료 택배 사항임을 확인했었습니다. 저희집은 관리 정은화 2012-07-14
56675 장충동왕족발 청주 금천점 고발합니다 장충동왕족발 청주 금천점에서 족발보쌈 중짜리를 시켰습니다.집에 전단지날라오는거에서 있는번호가 청주금천점이라 여기서 시켰습니다.저희집은 탑동인데 전단지가 날라왔다는건 시켜도 된다는 거잖아요그래서 시켰죠, 당연히 배달은 왔고 쿠폰을 모으고 있어서 날라온 봉지에서 쿠폰을 찾 이언주 2012-07-14
56672 엘리베이터에 한시간을 갇혔는대 사과도없는 업체! 새로지은 국민임대아파트 이사온지 2주밖에 안됐습니다. 그동안 두세번이나 고장나서 세살,여섯살 아이둘데리고 6층까지 다니기도 힘들었는대 오늘은 갑자기 쿵~하고 4~5층 사이에서 멈춰버린 엘리베이터 안에서 아이둘과 한시간을 갇혀있었고 다른업체기사분이 먼저 와서 박은정 2012-07-14
56662 휴대폰 취소 관련입니다. 2012/ 7/4 (054-231-7133)포항역직영점 에서 갤럭시노트를 구입하게됐습니다. 그떄 상담원이랑 이야기할때 한방에 요라는 결합 상품이 있습니다. 휴대폰 + 인터넷(3년약정) 그렇게 해서 인터넷가입시 할인해 주는 상품이 있습니다.저는 그 이수봉 2012-07-14
56661 방배4동에 위치한 ** 고발합니다. 10만원도 안되는 국산안경을 20만원의 수입산안경으로 속여 팔았습니다.고발합니다.환불을 굳이 원하지는 않습니다. 돌려줄 의지조차 보이지 않더군요?그냥 집근처의 안경원이라 오다가다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문닫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저희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 박지환 2012-07-14
56660 포인트 사용규정에 대한 문의 마트네 포인트 사용규정에 대한 문의 입니다. 한아름마트 인데요 적렵포인트 사용을 1만포인트 이상부터 쓸수 있다고 하더군요 11000 정도 있어서 다 사용하게 해달라 했더니 10000단위로만 쓸수 있다고 10000 포인트만 차감해주었습니다 이게 과연 타당한지요? 나성순 2012-07-14
56655 안경 국산품/외제품 사기 고발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분명히 외제품이라고 듣고 안경점에서 안경을 구입하셨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우연히 그 제품이 국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 역시 7`8만원 가량의 제품을 무려 20만원이나 받으셨더군요.... 너무 화가난 나머지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 박지환 2012-07-14
56652 일산 뉴코아 주차장 서비스에 불만이 있습니다. 방금 전 저희 집이 일산뉴코아에 다녀왔습니다. 대형트럭을 타고 갔는데, 주차요원이 주차장으로 들어가도 된다고 했고, 아버지께서 차를 몰고 들어가시다가 차가 천장에 끼어버렸습니다. 당연히 화가 나신 저희 아버지께서는 관리자를 불러서 "주차요원이 주차장에 들어가라고 해서 정은정 2012-07-14
56651 문의 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떻게 할지 몰라 글을 올려봅니다. 다름아니라 연초쯤에 전화한통이 왔었습니다. 기능성 보톡스화장품이라고 .... 회사명은 코리아라이프고요 제품은 cairs 3종(스킨, 로션, 크림) 이었는데요. 제품홍보부에서 좋은 제품을 이번기회에 고객들에게 싸게 제공 서정 2012-07-14
56650 역삼동 CS마트 고발하고 싶습니다. 지금 너무 열받고 화가나네요 조금전 마트로 삼겹살을 사러 갔습니다. 썰어서 진열되 있던건 너무 얇아서 저것보다 두껍게 썰어서 달라고 얘길했습니다. 그런데 무슨 비겟덩어리부분으로 썰어주더군요 그래서 제가 비계가 너무 많다 하니 어쩔수 없다고 하더군요 짜 김혜옥 2012-07-14
56649 구두 화자건에 대한 불만족 및 a/s처리 후의 불만족 부산 동래 롯데 백화점 엘칸토 매장에서 구두를 구입했습니다. 얼마 신지도 않았는데 신발 안쪽 새끼 발가락 양 쪽 내피가 터졌습니다. 그래도 이름있는 브랜드였는데 이렇게 쉽게 내피가 터져서 속상한 나머지 구입한 매장에 방문하여 a/s 맡겼습니다. 후에 a/s 이정수 2012-07-14
56648 학원비환불 문젠데요.. 금요일(13일) 에듀킨 피부학원을 등록했는데요 갑자기 마음이 변해서 그날 저나로 환불문의를 드렸는데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면서 얘기를 하더라고요.. 학원비150만원 재료비60만원 포함인데 그럼 재료비60만원은 내야된다고 했어요.. 그런데 재료를 뜯은것도 아니고 현재희 2012-07-14
56647 현대홈소핑 싱싱위싱턴 빙체리 과연 싱싱할까 ? "어제 수입 했읍니다" "11일 통관 했읍니다 " "싱싱하게 드세요" 하지만 배송은 14일 부터 순차적으로 19일 까지 방송에서도 홈페이지에도 어디에도 언제 부터 배송이란 말은 없죠 왜 안보내 줍니까 따지면 이학철 2012-07-14
56646 인터넷 문의 인터넷 해지 관련문의드립니다. 2007년 3년 약정이 끝났고 2009년 7~8월 사이에 인터넷을 해약했습니다. 해지 처리가 안되었는지 2012년 5월까지 인터넷 요금을 냈습니다. 이메일로 인터넷 고지서가 왔는데 사용안하던 메일이라 확인을 못했고 전화요금과 함께 청 홍경애 2012-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