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볼이라는 곳에서 3월말 쯤 주문했고, 바로 반품신청했습니다
이 업체 환불을 두달이상 지난 지금까지 환불을 미루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환불요청을 하였고, 6월17일 당일환불처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환불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이업체에 4월부터 문의를 계속 남겻는데. 홈페이지 리뉴얼로 6월 환불문의밖에 안보이는 상황입니다.
두달넘게 이거 환불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합니다,
업체에서는 계속 확인중이다라는 말만하고 계속 미루기 일수였습니다.
환불을 일부러 안해준다는 생각이 계속듭니다.
사기업체인지 무슨생각인지... 진짜 미친업체 아닌가요
환불을 안해주는 이런 업체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