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2월 차량구입후 2025년11월19일 빌트인캠(블랙박스) 녹화불량으로
2026년12월10일 재방문-동일증상
2026년2월12일 재방문-동일증상
2026년4우러2일 재방문-동일증상
2026년5월7일 원주서비스센타 재방문
2026년6월22일 동일증상발생-원주서비스센타 예약
동일증상으로 오토큐 3번 원주서비스센타1번 방문하여 수리하였으나 6월22일 동일증상이 발생하여 블랙박스가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만일에 대비하여 정문 빌트인캠을 선택하여 장착하였으나 사제로 장착한 블랙박스 보다 못하고 4번 서비스를 받았으나 똑같은 증상을
고치지 못하고 소비자만 불편을 느끼고 있으나 전화하면 방문해서 점검햐봐야한다고만 반복하니 직장인으로 년차를 내서 방문을 해야하는
실정인데 너무나 피해를 보고 있은 실정입니다.
4,000만원 이상을 주고 차량을 구입하였는데 1년도 않되어 고장이 나서 동일증상으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기아자동차측에서는 3년에 6만키로
까지 서비스가 된다고 하지만 몇번을 더 방문햐야할지 모르고 3년지나고 6만키로 넘으면 서비스 기간이 지났다고 못해준다 할것같고 너무 금전및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고 있어 귀센타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